메뉴 건너뛰기

2030세계정부탄생

2030세계정부탄생(한글)

 

전 세계탑 뉴스 2030년 세계정부탄생 

 

2030년 세계정부의 탄생이 어떠한현상으로 나타나는지 성경말씀속에서 찿아보겠습니다. 

다니엘서 7 15절에서 24절까지의 내용과, 계시록 13장 전체의 말씀내용은 같은맥락을 이루어갑니다 

 다니엘서는, 지금으로부터 약 2600년전에 기록된 말씀입니다 . 

다니엘이 계시를보는 그때부터, 이세상이 앞으로 어떻게변하여서, 끝이날것인지의 사실을, 하나님께로부터 계시를받아 기록한것입니다. 

여기 다니엘 715절 말씀속에는 네 짐승이 나오는데 네짐승은 네왕을 말하는것이지요 

 

그 첫번째 왕은 바벨론에 느붓갓네살 왕을말합니다. 

그옛날 느부갓네살 왕이 인류문명의 발생지이면서 노아의 여덟식구만 싫은배, 노아의방주가 닿은곳이 터어키 아라라트산입니다. 

아라라트산에 배가닿은뒤 정착한곳이 현재 이라크라는 바벨론입니다. 

이곳에 있으면서 노아의자손들이 전세계로 퍼져갔습니다. 

 다음두번째 짐승은, 페르시아의 왕을 말합니다. 

페르시아는 지금부터 약 2500년전에 건국이된 나라입니다. 

 페르시아에서 다리오라는 왕이 나타나 바벨론을 멸망시키고, 전 세계를 지배하게됩니다.

 

세번째 나타나는 짐승은 알렉산더 대왕을 말합니다. 

 페르시아가 전 세계를 지배하고있을무렵 다시한인물이 나타나서 페르시아에 대항을합니다. 

그가 누군가하면 그리스 다시말하면,  마게도니아 지역의 왕 알렉산더 대왕을말합니다. 

알렉산더 대왕이 페르시아와의 오랜전쟁을하지만 결국은 스파르타정신이 강한 그러면서 철학을하는 철인인,  알렉산더 대왕이 승리를하게됩니다. 

 또한 멀리인도까지 다점령하는 승리을하지만, 그는 술을너무좋아해서 병을얻어 그만 33 살의 나이로죽습니다 

 

다음은 네번째입니다. 

그네째 짐승은 바로 로마를 말합니다. B C 60년경 여러분이 그 이름을 아는데로 줄리엣시저입니다. 

바로 줄리엣시저라는 사람이나타나 로마를 통일하면서, 삼두정치로 이어져가다  두사람을 제하여버리고 로마를 통일을하게됩니다. 

그래서 설립이된것이  바로 로마제국입니다. 그러면서 건설된 이 로마가 전 세계를 지배하게됩니다. 

예수님이 탄생하실때에도 로마의 지배아래있던 이곳, 예루살렘 성경에서나오는 가이사 아우구스가 천하에 호적을명하여 호적을하게 하면서 로마는최고로 강한나라로 변하게됩니다.

 

이 로마는 다 멸망한적이없습니다. 

나중에는 이 로마가 동서 로마로 나누어지게되며, 지금현제는 이스탄불에 동 로마 제국의 근거지로삼고 또 서 로마는 현제 이탈리아의수도 로마로 되어있었습니다. 

이 로마가 세계를 지배하면서 점점 어떤방향으로 변모해 가는가하면, 물론 그동안에 전쟁도 많이하였지만 훗날에이로마는 신성로마제국으로 바뀌어집니다. 

신성로마제국이란, 인노센트 3세라는 교황이 그당시에 주교였는데, 그 주교가 갑자기나타나 선포한것이 바로 신성로마제국, 그러면서 교황이 전세계를 지배하는 세상으로 바뀌어되게 된것입니다. 그 로마제국이 형성되어 내려오다가 나중에는 종교적인 세력으로 바뀌어지면서, 신성로마제국이라는 그런나라가 된것입니다. 

이것이 중세암흑시대를 말합니다. 요한계시록 13 1절 말씀만 보겠습니다. 

 내가보니 바다에서 한짐승이 나오는데 뿔이열이요 머리가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멸류관이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된 이름들이있더라여기 짐승이 나온다고 되어있는데, 이짐승은 무서운것을 다 가지고있는 짐승을말합니다. 

 이 짐승이 바다에서 나온다고 되어있는데, 지구는 70%가 물이고 30%만 육지입니다. 

 이 분포는, 사람이 이 지구상에서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조건이랍니다. 

자 여기계시록 13장과 다니엘7장 말씀중에 네 짐승과 열뿔이나옵니다. 

네짐승에 대하여서는 이미앞에서 설명을하였고, 이어서 열뿔은, 앞으로의세상이, 되어질일에대해서 나타내준것인데 ,어떻게 되어가는지에대해서, 잠시알아보겠읍니다.

  자 그열뿔은 무엇을 나타내는가하면, 그 열뿔은 이 세상을 열 지역으로나누어, 그지역지역을 통치하는 열왕 즉 열정치권을 말하는것입니다 

계시록에, 네짐승과 열뿔열왕은 모두 사람을뜻하는것이지요. 그럼현제 우리시대에는 우리하고 무슨관계가 있는지를 생각해보아야하겠습니다. 

 다니엘서 2장에 보면 첫째 짐승인 느부갓네살 왕이 꿈을꾸고 꿈을잊어버려 고민하다가 다니엘이 그꿈을 해석했습니다. 

꿈에서 정금머리는 바로 바벨론을말하며, 어깨와양팔은 은으로된 나라인데 그것은 페르시아를 말합니다.  

 그리고 배와넙적다리는 구리로되어있는데 이나라는, 그리스헬라를말합니다. 두다리는 철로 되어있는데 이 두다리는 동 로마 서 로마을 가르키는것이고, 두다리 밑에내려가서 발가락이 열개인데 한발가락의반은 철이고 반은흙입니다. 

이것이 무엇을 뜻하는가하면 2600년 전부터 바벨론이라는 금나라 금머리에서 시작해 발가락까지에 인류의역사을 나타낸것입니다.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이 꿈을꾸었는데 다니엘이 해석을해준것입니다. 

 자 지금우리가살고있는 이시대는 어떠한 시대인가하면 열 발가락시대입니다. 

이 로마에 달려있는 열발가락시대에 지금 우리가 와있읍니다. 

다가오는 2030년에는 은혜의시대가 끝나고 세계정부가 탄생하면서 세계대통령이 통치하는 7년 대환란의 기간으로 들어갑니다. 

 이모든은 내용들은 12시간 C D 말씀안에 자세히 준비되어있읍니다. 

이어서 이 열뿔에대해서 앞으로 어떻게진행이되는지 한번알아보겠읍니다. 

 여기 이곳 미국이 2008 6월에 서프라임 모게지사건으로 전세계경제의 주도권을잡고있던 미국이 경제대공항을 맞이하면서 전세계는 경제침체로 들어갑니다. 

이 경제 침체기간이 2030년까지 이어져가게되는동안 미국은 자유무역체제에서 보호무역체제로 바뀌어지고 전세계는 열개의 경제블락으로 나누어집니다. 

그첫번째가 E U를 중심으로 유럽 합중국이 형성이됩니다. 

두번째는 브라질을 중심으로 남미12개의 국가가 두번째로 형성이됩니다. 

나머지 여덟개의블락은 그 지역의 경제성이있는 국가가 중심이되어 형성되어 나가게될것입니다. 

그 예를 세계지도를보면서 나누어보겠읍니다. 미국은 케나다와 경제협력으로 형성될것이며, 중남미는 멕시코를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는 중국을중심으로 한국 일본 대만 등등 소수국가들이 형성이되어 나가게될것입니다. 

또한, 서남아시아는 인도를중심으로 소수국가들이 형성될것이며, 동 구라파쪽은 러시아를중심으로 구소련의 연합국가들이 형성이되며, 아프리카쪽은 사우스 아프리카인 남아공화국을 중심으로 형성되어갈것입니다. 

아울러서, 중동은 사우디아라비아를 중심으로 회교국가들이 형성이되고, 마지막 오스트리아를중심으로 호주가 남태평양 작은섬들의국가들을 중심으로 여덟개블락이  2030년에와서 모두완성이되면서 E U 유럽합중국을 중심으로 세계정부가 탄생하게됩니다. 바로 세계대통령이 통치하는 7년 대환란기간으로 들어가게됩니다. 

이모든말씀을 더구체적으로 알고자하시는분들은 12시간이상의 음성으로들을수있도록 설교가 준비되어있읍니다. 

설교는 여기를 크릭하세요  

계속해서 파트#2가 준비되어있읍니다. 

 파트#2 

 창세전에, 지구가 형성되기전에부터 하나님께서 계획하시고, 그 계획하신것을 이아들의 숫자를통해서 이세상을 2030년으로 한정을두고 불사른다고하셨읍니다. 

자 그렇다면, 그불사른다는 그근본적인 어떠한이유가 있어야하지 않겠읍니까? 한 예가있읍니다 

 구약의 하나님께서는, 노아에게 120년간 한정을두고 방주를 만들라고 직접음성으로 말씀하셨읍니다. 

하나님은 무작정심판 하시는분이 아니시라는 것이지요, 그러면 하나님은 어떠한방법으로 그시기와 때를 나타내시는지, 구약에 하나님께서는 노아에게 직접말씀하신거와 같이 어느 한사람을통해서 나타내주십니다. 그러나 이 신약에 성령의 하나님시대에는, 그 시기와 때를 구약의 시대와같이 직접말씀으로 하나님의 계획을나타내줄수도 어떤근거도없읍니다. 

 그러나분명히, 이 마지막때에는 불사른다고 하셨는데, 그계획을 어떻게 준비가되었는지를 알아보겠읍니다. 이지구상에는 원자핵탄두가 3만개이상 준비가 되어있읍니다. 2차 세계대전때 일본 히로시마에 원자폭탄을 투여했던 그 위력에 몇백배이상 강하고 이지구를 몇십번 다 불태우고도남는 핵탄두들로 무장되어있읍니다. 

 이 모든사실을 하나님께서는 이둘째 아들에게 성경을통해서 숫자로 나타내준것입니다. 그러면  숫자의 개념에대해서 먼저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1은 맏이라는 뜻입니다. 

이맏아들은 민족적으로 보면은 선택된 이스라엘 민족을말합니다. 

 두번째2는 둘이라는뜻입니다. 둘은 민족적으로말하면 우리이방민족 죄인들을 또한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을 말하기도합니다. 

 이맏아들과 이둘째아들은 하나님 아버지와의 끈을수없는 아주밀접한관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그다음 세번째3은 하나님의숫자입니다. 성부 성자 성신 삼위일체 이시기때문에 완벽한 하나님의숫자입니다. 

또한 네번째4라는 숫자는 구속에서의 해방을 의미로 나타난숫자입니다. 

예수님은 우리를죄에서 해방시켜주시기위해서 오신분입니다. 

성경말씀속에 야곱의 아들유다가 네째아들로 나타납니다. 

유다는 자기며느리 다말과의 관계에서 베레스로 대를이어가며 마리아에게서 예수님이 탄생을합니다. 

 여기또 광야40년 광야생활은 가나안땅으로들어가는 정착의의미를 나타내주며,  예수님의 40일간의 기도는 마귀의시험에 빠지지않기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소돔성에서의 롯의4식구가 천사의손에의해  빠져나오는것은 탈출을 의미하는뜻이며,  요나가40일이 지나면 저니느웨이성이 무너지리라 선포합니다. 

 이것은 회계와탈출을 뜻하는것입니다. 

 다음은 다섯번째5라는 숫자가나옵니다. 5라는숫자는 우리인간들에게 최고의선물의 숫자입니다. 

오순절날 성령이 임하면서 구원받는역사가 이루어지고 기름부음받는 성령의역사가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여섯번째6은 우리인간의 숫자를말하며, 또한은 인간의육체를말합니다. 

신구약 6천년은 우리인간들이 이땅에 살아온역사를 말하며, 6천년에서 7천년으로 넘어가면서의 7은안식을, 영원한안식을말합니다. 

 앞으로 2030년이차면은 은혜의시대는 끊나고 영원한안식으로 들어갑니다. 여기또 “666” 이라는숫자는 적그리스도의 숫자입니다. 

2030년이차면은 7년대환란기간으로 적그리스도의 통치하에 들어가게됩니다. 

그리고12라는숫자는 복음의숫자입니다. 12제자가있었고, 열두제자로인하여 신약성경이 완성이됩니다. 

그런데여기 이 둘째2라는 숫자가주어지게됩니다. 

 성경말씀속에는 나타나있는숫자는 아니지만, 두번째2라는숫자로 2의숫자가 둘로묶여지면은 22라는숫자로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앞에나오는 2라는숫자는 이방인의대표, 죄인의대표로써, 나타내준숫자이고, 뒤에붙은2라는숫자는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이라는숫자입니다. 

  22라는숫자가 이사람을통해서  어떻게나타나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읍니다. 

22라는 숫자가 이사람을통해서  7번나타납니다. 7은안식의 숫자라고했습니다. 

 첫번째 여기이사람은 1982 8 5일밤 9시에 거듭태어나면서, 22년간 허랑방탕한 삶을살아오던중, 2004 1 1일부로 주님앞에 깊이 뉘우치면서 복음사업을 시작하게됩니다.

 두번째로, 2004 55일부로 복음을전한다는 이유때문에, 527일까지 22일간 정신병원에 감금되어있다가 풀려나게됩니다. 

세번째는 2005 1215일부로, 성경말씀 220개의 문장과, 문맥, 문항으로, 세계최초로 복음서적나는 알파와 오메가라는제목의책이 출간됩니다. 

 또한 네번째는, 알파와오메가요라는 복음서적이 200854 CD로 완성이되면서, 2008829일 한영혼이 CD말씀을통해서 거듭나게되고, 파트#1을 통해 22분가량의 하나님의말씀 진정한교회가 탄생하게됩니다. 

 다섯번째, 2009년 미국의44대 오바마행정부가 탄생하면서 미국의역사가 220년을맞이하게됩니다. 

이사람이 이곳 미국뉴욕에서 복음을전하기때문에 나타나게한년도입니다.  

 여섯번째, 전지구상에인구 65억명중 기독교인구는 22억명으로나타납니다. 

 마지막 일곱번째, 200854일 완성이된 CD 20092월초에완성이된 웹싸이트를통해서, 앞으로2030까지 22년간 전세계인들을향해 전파될것입니다. 

 자 그러면 예수님의살아온 생애에대해서 한번알아보겠읍니다. 

예수님이 33살에돌아가셨습니다. 서른세살을 숫자로풀어보겠습니다. 

 33 이라는숫자를 둘로분리를해보면, 앞에찿아오는 30이라는숫자는 구약의4천년과 거듭나지못한 육신을뜻하며, 예수님으로서는 아무런일을할수없는,  즉 성령의 역사가없는기간이며, 또한 세례요한이 헤롯에의해서 목베임을 받아야하는 기간이였읍니다. 

 왜그런가하면, 예수님도 이땅에 오셨을때는, 선지자로서 오신것입니다. 

구약의선지자로 오신것이아니고, 신약의 선지자로써 오셔야만이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세례요한은 구약의마지막 선지자로써 헤롯에의해목베임을 당해야만이 되었던것이며 그 이후로인하여 예수님이 일을하실수있던것입니다. 

이어서 뒤에오는3이라는숫자는, 세례요한으로부터 침례를받고, 성령이임하시면서 3년간복음을  전하신기간을뜻합니다. 

여기서 예수님이 3년간복음을전하시고, 이제는 하나님우편에 제사장이되신것입니다. 

또한 예수님이 복음을전하시기 시작한 그 연도는, AD 1년 곧,  서기 1년이되며, 또한 예수님이 복음을전하신 성령의역사는, 지금현재의 2천년역사가아니라, 1979년의 년도로 표기되어야만됩니다. 

그리고 뒤에붙은숫자3 3년간복음을 전한숫자이며서 또한 우리인간들에게 주어진2천년간의 은혜의시대 곧 성령의 시대입니다. 

그래서 앞에찾아온 예수님의 육신의30년 풀러스 뒤에2천년 복음의 시대를합치면 2030년이됩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33세라는 생애를 33이라는숫자인 맏아들인 신랑되신주님과, 22라는 거듭난 둘째아들이 신부의모습으로 진정한교회가 완성이되면서 공중에서 혼인식을마치고, 주님과함께 지상에 재림하면서, 마귀의세상을 멸망시키고 천년왕국을 건설해서 지상낙원에서 천년간살게됩니다. 

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만남입니까? 

*이모든 말씀의 내용은 전세계 특종기사인 호외입니다.* 

AOWORLD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라는 타이틀은 세계 최초로 등록을 했습니다. 

 

 

위로